仙林院, 신단수 숲 마을

선교 수행공동체 신단수 숲 마을에서 '한알' 신성의 빛으로 깨어나 '한울'을 이루다. 천지인합일 청정수행 신성회복으로 인류와 지구자연의 생명부활을 꿈꾸는 _ 신성의 숲으로_

신단수 숲에서 신성을 깨우다 仙林院 선교 수행공동체_

천부인 天符印/하늘 天

[천부인] 한알에서 한얼이 내려 한올한올 생무생일체가 한울을 이루는 천지인합일 천부인 _ 선교 천부인(仙敎天符印)

명상의숲 2021. 5. 4. 08:22

선교 천부인 仙敎 天符印

 

 

 

선교 고유경전 [선교전(仙敎典)] 환인계시록 篇. 선교 교조 취정원사 原著.

「한알에서 한얼이 내려 한올한올 생무생일체가 한울을 이루느니라.」

 

한알은 빛으로 온 세상을 주재하시는 창조주 하느님 환인桓因이시라. 환인桓因께서 홍익인간弘益人間의 한얼을 내리시니 한올 한올 생무생일체生無生一切의 율려律呂가 펼쳐져 한울을 이루는도다. 태초太初의 한울은 하느님 환인(桓因)의 선천조화先天造化요, 한알에서 한얼이 내려 한올한올 생무생일체 천지인합일天地人合一하여 이루는 한울은 후천後天의 정회正回이니라. 이로써 환인桓因에서 비롯된 '한알 · 한얼 · 한올 · 한울'을 '천 · 지 · 인 · 합일'의 "천부인天符印" 이라 하느니.  

_선교경전 [선교전] 1997. 취정원사 原著.

 


 

※ 선교 천부인 : "펀지인합일 천부인 옴"  상세보기 ↓

 

선교 천부인 仙敎天符印

선교 교단 仙敎敎團 / 선교 천부인(仙敎天符印) 선교 천부인, 천지인합일 천부인 옴 仙敎 天符印 [선교사전...

blog.naver.com

 

 

 

 

선교 천부인 仙敎 天符印
선교경전 [선교전(仙敎典)]

 

 


※ 본 콘텐츠는 선교 교단의 교리이며, 선교종단 재단법인 선교 저작권과 관련합니다.

※ 무단 전재 편집 및 도용하는 선불교 등 유사선교단체는 법적처벌을 받게됩니다.